Home Korea

문화와 놀이가 있는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용인 웰가

비교 불가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타운하우스 웰가. 프랑스 지베르니의 ‘모네의정원’ 을 우리 고유의 정서적 문화를 자연에 맞게 옮기고 싶어 했던 기업 ‘공간 미학’의 꿈을 잘 보여주고 있다.

8300여 평 광활한 대지에 1500여 평의 규모로 조성된 웰가의 랜드마크인 중앙공원 ‘정가원(情家園)’ 에는 굽이굽이 흐르는 생태연못, 다양한 꽃과 수려한 나무들, 사이사이 조성된 휴식공간 및 산책길 등이 하나의 어우러짐으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어 방문객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서양 주거 형태를 한국형으로 발전

웰가(WellGa)는 경부고속도로 양재 IC 를 기준으로 50여 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 강남권 출퇴근이 가능하며 향후 공사예 정인 제2경부고속도로 원삼 IC가 개통된다면 강남권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여 전원생활을 즐기며 도시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웰가의 모든 주택은 도심 속 타운하우스 즉 저층 아파트나 빌라형식의 집합건물 형태가 아니라 단독형 주택 29세대가 단지 내 중앙공원을 에워싸고 있는 형태로 각각 독립되어 있으며, 단지 내 최첨단 보안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안전, 방범, 방재에 대한 우려를 지울 수 있다.

필지별 대지면적은 최소 850㎡(약 260평)~1203㎡(약 360평) 로 다양, 개별적 선택이 가능하며, 건축면적은 100㎡(30평)~265㎡(80평)의 다양한 견본주택이 준비되어 있으나, 이와는 별도로 개인이 원하는 나만의 특별한 개성을 살린 주택 건축 또한 충분히 가능하다.

전원생활에 있어 가장 부담스러운 이유 중 하나인 난방비 등 에너지 관련 비용도 전 세대 지열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하여 겨울철 난방비뿐 아니라 여름철 냉방비를 동시에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지열 보일러 시스템을 채택하였으며 그 외 주택용 전기는 태양광 전기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였다.

용인 웰가 타운하우스 가장 큰 장점은 놀이와 문화가 있는 공간이라는 것이다. 국내 아파트에서는 제공하지 못하는 야외 공원을 제공하면서 타운하우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문화적 혜택을 최대화했다. 내부 또한 국내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직선형 구조로 가족 구성원이 어디에 있든 소통하고 대화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아파트를 나와 자신의 집을 짓고, 전원주택을 선택하는 것은 집이 자는 기능만 하는 곳이 아닌 문화 공간으로의 갈망 때문이다. 이런 갈망을 웰가는 충족시켜준다.

평소 전원주택을 꿈꾸거나 세컨하우스를 갖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웰가를 선택하는 순간, 내 집 창밖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자연의 변화와 아름다움을 액자 속에 넣은 듯 삶의 여유와 행복, 무한한 힐링의 시간을 온몸으로 느끼며 살아갈 수 있는 만족스런 큰 선물을 얻게 될 것이다.

ⓒ기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O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