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는 이런 세면대도 사용한다. 욕실 빛내주는 독특한 세면대

욕실의 공간이 충분히 확보되거나 일반적이지 않은 자신만의 욕실을 만들고 싶다거나 또는 독특한 세면대를 넓은 스튜디오(원룸을 가리킴)나 침실에 넣고 싶다면 이런 디자인도 가능하다. 지금까지의 개념을 깨고 새로운 위치에 배치한 세면대가 욕실 뿐만 아니라 집 전체를 다른 분위기의 공간으로 들어준다. 새롭고 독특한 컨셉의 세면대가 어떻게 집 분위기를 바꿔줄까?

 

 

Source : home designing

| 마감 안한 듯한 마감이 더 매력인 인더스트리얼 앙스위트룸

노출 콘크리트와 목재 천장이 그대로 드러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으로 욕실과 침대 사이 벽을 없앤 독특한 디자인의 침실이다. 욕실 문을 없애고 가운데에 폭 1.5m 가량의 벽만을 남겨두었다. 그벽의 안쪽(욕실쪽)으로 전신 거울과 세면대를 배치하고 반대편에는 욕조를 설치해 건식이면서 동시에 클로셋이 함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침실의 일부처럼 자연스럽게 연결한 디자인이 매우 고급스럽게 다가온다.

 

 

세면대-2
Source : home designing

| 모던 세라믹 세면대 양쪽에서 사용하자

모던 스타일의 세라믹 세면대로 주변 칼라에 맞춰 빛을 발한다. 벽면에 붙여 설치하지 않고 욕실 중앙에 배치해 양쪽면에서 접근이 가능하다. 중앙에 배치함으로 미술 조형물 느낌을 부각시켰다. 스텐리스 수전(Tab)과 세면대 중앙의 수납 공간이 멋진 조화를 이룬다. 애플사의 제품이 생각나는 것은 코너 마감 때문일 것이다.

 

 

Source : home designing

| 짙은 톤의 목재 활용한 럭셔리한 느낌 세면대

목재를 사용한 새면대로 넓은 공간을 장점을 살린 디자인이다. 화이트 베이스에 짙은 톤의 컬러를 사용해 중심을 잡은 럭셔리한 욕실이다. 이런 칼라 대비법은 모던함에 중후함을 더하는 인테리어 방법 중 하나로 기억해 두면 좋은 방법이다.

 

 

%ec%84%b8%eb%a9%b4%eb%8c%80-4
Source : home designing

| 목제 세면대 베이스와 콘크리트의 만남

콘크리트의 인더스트리얼 공간을 목재 제품으로 채우면서 건조한 분위기에 따뜻한 사람의향을 불어넣었다. 나무결이 살아있는 목재를 사용한 세면대 베이스는 도시 속 공원과 같은 느낌을 주며 유니크한 욕실을 완성했다. 매우 간결한 디자인의 세면대가 욕실의 포인트다.

콘크리트와 목재는 상성이 좋은 조합이다.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창조할 수 있다.

 

ⓒ ph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합니다

더 볼만한 기사

김동욱
김동욱
가장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 주거 공간. 왜 나가? 영원한 집돌이.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More like this
Related

00:08:40

도심 속 5m x 12m의 3층 하이브리드 협소주택 공중정원 2부

집을 지을 성인들을 위한 집 이야기, 집담나인틴. * 집담나인틴은...

배럴, 파레트 (Pallet)만으로 남 부러워할 멋진 아웃도어 쉼터를 만들어보자!

화물이나 짐을 받치는 파레트 (Pallet)와 맥주나 와인을 보관하는 Barrel을...

판교 도시채, 아파트 탈출 바라는 가족의 꿈을 담다

국내 주택의 역사는 가족의 세포 분열 역사와 맥을 같이...

Striped Slat(스트라입트 슬랫)을 이용한 파티션과 패널링. 어떤 장점이 있는 걸까?

triped Slat(스트라입트 슬랫)이라는 단어가 낯설기는 하지만 사실 낯선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