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제작, 프로듀서 디렉터를 찾습니다.

Author
phm ZINE
Date
2018-08-31 10:36
Views
37270
(주)디자인공간에서 운영하는 PHM ZINE&TV를 함께 운영하며 발전시켜나갈 영상 제작자(PD)를 찾습니다.
단순히 고용주와 피고용주의 관계가 아닌, 회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비전과 능력을 갖춘 파트너를 의미합니다.



PHM ZINE은 주거 문화라는 새로운 개념의 매거진으로 제한적으로 성장한 한국의 주거 공간을 좀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서양의 주택과 주거 문화를 한국에 제공하는 미디어입니다.
미국 인테리어 매거진들과 파트너 체결을 맺고 호주, 뉴질랜드의 부동산업과 협업하여 기사 및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다음과 협업 관계에 있으며, 많은 건축 회사와 건축가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대중에게 주택, 건축에 대한 이해 폭을 넓혀주고 건축가와 대중의 관계를 더욱 가깝게 만드는 새로운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의 건축가, 건축 회사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젊은 건축가 협회, 건축사 모임과 MOU를 체결 앞으로 건축 관련 새로운 미디어를 선보일 예정 입니다.

이런 저희 매거진이 영상에 더 힘을 쏟기 단순 채용 직원이 아닌, 함께 매거진을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갈 영상 제작(편집)자를 찾고 있습니다. 단순히 고용주와 피고용주의 관계가 아닌, 회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비전과 능력을 갖춘 파트너를 의미합니다.

스타트업이기에 당장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기는 어렵습다만 지분 분배와 함께 제작에 관련된 비용은 지원하며 차후 업무에 관련하여 보상을 진행합니다.

담당업무

- 영상 제작 및 편집
-영상 시놉시스 및 컨셉 작성,
- 촬영 스케쥴 관리, 촬영 컨텍관리,
- phm TV,NAVER TV 관리 (네이버 관리 담장자 포함),
- 자막 작업.
- 회사 운영 관련 다양한 업무

자격요건

- 나이, 연령 제한 없습니다.
저희 매거진을 잘 이해하고 함께 프로젝트를 운영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20대 부터 60대까지 회사 운영과 영상에 실력 있는 분을 찾습니다.
- 건축, 인테리어 분야에 관심 또는 그 분야서 경험이 있으신 분은 우대합니다.

* 이력서 형식은 없습니다. 경력 중심으로 만들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력서 접수  : contact@phmkorea.com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