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itz-6송파구 방이동 올리픽공원 인근에 스튜디오 ‘ 잠실 헤리츠 ’가 들어선다. 핫플레이스로 하나인 잠실 일대의 주택이라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잠실 헤리츠 스튜디오는 한국형 스튜디오로 오피스텔이라 불린다. 특이한 점은 한국에서는 드문 ‘복층’ Mezzanine 으로 설계된다는 것이다.

잠실 헤리츠는 잠실 내에 유일한 복층 오피스텔이 될 전망이다.

 

노후한 주택이 많은 인근 지역과 대비되는 소형 복층으로 일대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싱글과 커플을 겨냥한 주거 형태로 공간활용을 높인 복층형 설계를 선택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 했다. 높은 활용성과 개방감을 녹여냈다는 것이 특징이다.

 

 

heritz-5

 

편리한 공간설계도 장점이다. 내부는 가전에서 가구까지 완비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일부 호실에 별도의 계절 창고 제공으로 수납고민도 해결했다.

외부인 출입제한 관리시스템 적용으로 보완을 강화해 안전까지 확보했다. 단지내 만남의 광장, 옥상정원 등 공용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이국적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유럽풍 테라스 가든도 조성된다.

 

 

heritz-3

 

‘잠실 헤리츠’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 47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16층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16~20㎡로 336실로 구성됐다. 2호선,8호선 환승역인 잠실역을 이용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망을 제공한다.

 

 

heritz-2 heritz-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