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아이디어와 기발한 시선으로 주거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해줄 수 있는 객원/프리랜서 작가분을 찾습니다. (학생 지원 가능) 더 나은 대한민국 주택 문화를 위한 발전에 동참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지원방법|
- 간략, 간결한 나란 녀석 소개와 긴 호흡으로 장문의 지원 동기 열열하게 적어주세요. (형식 없음)
경력이 있는 분은 어떤 업무를 했는지에 대해, 역시 장문으로 설명해주세요.
형식은 없습니다. - 기사로 작성해 보고 싶었던 국외내 주택 관련 자료를 찾아 그에 대한 기사 작성해서 함께 첨부해 주세요.
사진은 최소 10장 이상이며 작성 방법은 PHM ZINE 기사를 참고하세요. - 1, 2의 내용을 워드파일로 만들어 contact@phmkorea.com으로 보내주세요.
한글 파일도 상관 없지만, 주로 업무 진행이 워드로 이루어 집니다. 상황에 따라 감점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섬세한 내부 심사를 거쳐 2주 내 지원자에게 함께 일하자는 애원의 문자(혹은 전화)가 발송됩니다.
특혜|
- 소정의 원고료 제공됩니다.
- 자택업무로 진행되며, 간간히 미팅을 통해 기사 관련 피드백을 드립니다.
- phm ZINE은 ㈜ 디자인공간에서 운영하는 법인 미디어로
인턴/ 프리랜서 기자 경력 증명을 해드립니다. - 기자로서 자신의 기자프로필을 제공합니다. (매거진 기사 하단에 공개)
- 네이버 메인 리빙판, 디자인판에 자신의 기사가 노출됩니다.